드레곤에어, 설 연휴이용 승객에게 선물증정

용의 해 맞아 설 연휴 기간 동안 드래곤에어를 이용하는 승객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1/19 [16:40]

드레곤에어, 설 연휴이용 승객에게 선물증정

용의 해 맞아 설 연휴 기간 동안 드래곤에어를 이용하는 승객

박소영 | 입력 : 2012/01/19 [16:40]
캐세이패시픽그룹의 항공사 드래곤에어가 용의 해를 맞아 설 연휴 기간 동안 드래곤에어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22일에서 23일 드래곤에어 일등석/비즈니스석 탑승객에게는 이금기(Lee Kum Kee) XO소스 특별선물세트.

홍콩의 이금기 XO소스는 동양의 캐비어로 불릴 만큼 그 맛이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24일에서 25일 일등석/비즈니스석 탑승객에게는 홍콩 고급 차 브랜드 복명당의 플로랄 심포니 를 증정한다.

▲ 케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

그리고 오는 23일과 24일 일반석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는 홍콩 유명 제과점인 기화병가(Kee Wah Bakery)의 참깨 과자 세트를 제공한다. 80년 전통을 자랑하는 베이커리 기화병가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깔끔한 맛으로 홍콩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드래곤에어 한국 지점장인 클라렌스 청은 흑룡의 해를 기념하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탑승객들에게 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드래곤에어를 이용하는 승객 모두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