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미국 댈러스 시애틀 신규취항

취항하는 댈러스 노선의 경우, 두바이 발 항공편이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2/01 [11:07]

에미레이트 항공 미국 댈러스 시애틀 신규취항

취항하는 댈러스 노선의 경우, 두바이 발 항공편이

박소영 | 입력 : 2012/02/01 [11:07]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2월 2일과 3월 1일 부터 각각 미국 댈러스와 시애틀에 신규 취항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과 시애틀 타코마 국제공항에 보잉777기 항공기를 주 7회 운항할 예정이다.

2월부터 취항하는 댈러스 노선의 경우, 두바이 발 항공편이 매일 오전 2시 45분에 두바이를 출발해 오전 9시 5분 에 댈러스에 도착하며, 댈러스 발 항공편은 오전 11시50분에 댈러스를 출발해 다음날 오후 12시 20분에 두바이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3월부터 취항하는 시애틀 노선의 경우, 두바이 발 항공편은 오전 9시 50분에 출발하여 오후1시 10분에 시애틀에 도착하며, 시애틀 발 항공편은 오후 5시 10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후 7시 40분에 두바이에 도착한다.

▲ 에미레이트항공 북미 댈러스 시애틀 신규 취항    

이상진 지사장은 댈러스는 중동과 미국을 연결하는 국제적인 무역의 거점으로, 이번 신규 취항을 통해 국내외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편리한 항공편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신규 취항하는 시애틀은 특히 스키 리조트인 휘슬러와 옐로우 스톤 국립공원 등 유명 관광명소가 많아 이번 신규 취항을 통해 비즈니스 여행객 뿐 아니라 레저를 즐기는 여행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해 스위스 제네바, 이라크 바스라, 덴마크 코펜하겐,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이라크 바그다드에 신규 취항했으며, 올해에는 리우데자네이루와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포함하는 남미 노선을 비롯해 아프리카 루사카와 하라레, 아일랜드 더블린, 미국 댈러스와 시애틀에 취항하는 등 지속적으로 신규 취항지를 넓혀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