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자카르타행 서프라이즈 특가 진행

자카르타 편도 39만원이라는 파격가격 제시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2/14 [10:47]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자카르타행 서프라이즈 특가 진행

자카르타 편도 39만원이라는 파격가격 제시

박소영 | 입력 : 2012/02/14 [10:47]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자카르타 서프라이즈 특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 출발, 자카르타 행 편도특가를 2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출발기간) 파격가격으로 진행한다.

▲ 가루다항공 _ 출처 

또 인천 출발, 자카르타 행 왕복특가도 2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출발기간) 진행한다. 편도특가와 왕복특가 모두 자카르타 직항편만 적용되고 공동운항편은 사용할 수 없다. 또 어린이 요금적용이 가능하고 인도네시아 타지역 국내선 연결시 add-on 요금이 부과된다. 

▲ 자카르타 야경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지점장은 이번 자카르타 행 서프라이즈 파격 특가는 자카르타에 방문 예정인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자카르타 서프라이즈 특가를 많은 고객들이 이용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국영 항공사로서 1949년 첫 운항을 시작으로 60여년의 역사를 지닌 베테랑 항공사이다. 특히, 기내입국서비스인 IOB(Immigration On Board) 서비스를 통해 기내에서 모든 입국 수속이 종료되므로 도착 후, 비자발급, 여권 확인 등의 별도의 입국 수속 절차 없이 곧바로 입국하는 서비스를 세계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