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2012년 올해의 가치 실현 항공사 선정

2012년도 ATW 올해의 항공사 시상식 올해의 가치 실현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2/15 [09:35]

에어아시아, 2012년 올해의 가치 실현 항공사 선정

2012년도 ATW 올해의 항공사 시상식 올해의 가치 실현

박소영 | 입력 : 2012/02/15 [09:35]
에어아시아가 2012년도 ATW 올해의 항공사 시상식에서 올해의 가치 실현 항공사(Value Airline of the Year)로 선정됐다. ATW 올해의 항공사 시상식은 매해 뛰어난 성과, 혁신, 서비스를 선보인 항공사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항공업계의 시상식이다.

▲ 2012 ATW 올해의항공사 시상식에 참여해 수상하고 있는 에어아시아 그룹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오른쪽)

항공업계의 세계적인 월간지인 ATW(Air Transport World)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1974년도에 시작돼, 올해로 38회째를 맞는다. 에어아시아는 이번 시상식에서 혁신적인 솔루션과 효율적인 운영으로 저비용항공 시장을 선도하고, 소외됐던 지역에 항공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해 교류를 증대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의 가치 실현 항공사로 선정됐다.

에어아시아그룹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은 올해의 가치 실현 항공사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며, 이번 수상은 에어아시아가 항공여행의 민주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요금으로 더 나은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쉬지 않고 역경과 싸워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