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오픈

결제는 물론 좌석지정 등의 기능 새롭게 추가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2/15 [10:27]

제주항공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오픈

결제는 물론 좌석지정 등의 기능 새롭게 추가

박소영 | 입력 : 2012/02/15 [10:27]
제주항공은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개선해 재오픈 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국내 항공사 가운데 최초로 예약까지 가능했던 기존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향상시켜 결제는 물론 좌석지정 등의 기능을 새롭게 추가한 애플리케이션을 2월15일부터 서비스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주항공 애플리케이션은 실시간 항공권 검색과 예매, 좌석지정, 여행플래너, 여행다이어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는 여행플래너와 실시간으로 여행지 사진과 여행후기를 남길 수 있는 여행 다이어리 기능이 추가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제주항공은 새로운 기능의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15일부터 29일까지 제주항공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출발일 기준으로 3월23일부터 4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 2월15일부터 3월12일까지 제주항공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후 평가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인천~후쿠오카 왕복항공권(1매)과 스타벅스 기프티콘(27명)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애플리케이션에서 여행플래너와여행다이어리를 작성하고 제주항공 페이스북
을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인천~나고야 왕복항공권(1매)과 던킨도넛 교환권(2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당첨자는 3월19일 제주항공 애플리케이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