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진행

재능 기부자들이 직접 만든 상품들을 판매해 벌어들인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2/19 [15:36]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진행

재능 기부자들이 직접 만든 상품들을 판매해 벌어들인

박미경 | 입력 : 2012/02/19 [15:36]
대한항공 임직원 SNS를 통해 모인 재능기부자 및 자원봉사자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서 각종 식사와 음료 판매 및 행사에 참가한 재능 기부자들이 직접 만든 상품들을 판매해 벌어들인 수익금 등 전액을 국제아동돕기연합에 전달했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지난 2월 3일부터 9일까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이 날 행사에서 각자의 재능을 통해 기부를 하고자 하는 16명의 재능 기부자들을 선발했으며, 이와 별도로 각 SNS 채널 당 8명씩 자원 봉사자들도 선발했다.

특히 이 날 행사에 참가한 재능 기부자들은 캐리커처, 액세서리, 브라우니/푸딩/쿠키 등을 직접 만들어와 행사에서 직접 판매했으며, 타로점과 바이올린 연주 등을 통해서도 기부금을 마련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으로 7회를 맞이한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는 지난해 2월부터 격월로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매 회 다른 주제와 컨셉으로 개최하고 있다. 특히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채널을 통하여 자원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각 SNS 채널을 통해 행사 내용도 실시간으로 전파하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항공은 사랑나눔 일일카페와 같이 재능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며, 봉사활동 등을 통해 나눔의 진정한 의미를 전파하고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