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K-POP 비상을 위한 공식 후원

CJ E&M과 K-POP 콘서트 공식 후원 항공사 업무제휴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2/21 [14:56]

아시아나, K-POP 비상을 위한 공식 후원

CJ E&M과 K-POP 콘서트 공식 후원 항공사 업무제휴

박소영 | 입력 : 2012/02/21 [14:56]
아시아나항공은 K-POP의 글로벌화를 통한 국가 브랜드 위상 제고에 기여하기 위해 CJ E&M와 상호협력관계 구축을 추진한다. 류광희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과 안석준 CJ E&M 음악사업부문 대표는 2월21일(화) 오전 10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CJ E&M의 글로벌 콘서트 브랜드인 M-Live의 공식 후원항공사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으로 아시아나는 2012년 한 해 동안 공식 후원항공사로써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는 K-POP 콘서트에 참가하는 아티스트가 아시아나를 탑승시 비즈니스 클래스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게 되며, 동행하는 관계자들에게는 항공권 할인을 지원한다.

▲ 류광희 여객본부장(왼쪽 5번째)과 안석준 CJ E&M 음악사업부문대표(왼쪽6번째), FT아일랜드와 함께 기념 촬영 

또한 CJ E&M은 현재 보유, 운영중인 다양한 케이블 채널과 컨텐츠들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의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이날 제휴식에서 류광희 본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가 최근 한류 열풍의 중심이 되고 있는 K-POP의 확산 및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국가 브랜드 위상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밝혔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한국관광공사,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공동으로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여행상품 개발 및 2012 여수세계박람회 공식 후원 등의 활동을 통해 해외지역에서의 국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