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세계 최고 항공사상 수상

중국의 유력지 동팡자오바오가 주관한 월드 트래블 어워드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2/29 [10:53]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세계 최고 항공사상 수상

중국의 유력지 동팡자오바오가 주관한 월드 트래블 어워드

박소영 | 입력 : 2012/02/29 [10:53]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중국의 유력지 동팡자오바오가 주관한 월드 트래블 어워드 2011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동팡자오바오는 이번 시상식에서 최고의 항공사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비롯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싱가포르항공, 유나이티드항공 등 8개 업체를 뽑았다.

▲ 가루다항공 항공기 Boeing737-0144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중국 내 풍부한 노선망과 기내입국수속서비스 등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를 펼쳐 세계 최고 항공사상을 수상하게 됐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항공전문평가 및 리서치 기관인 영국의 Skytrax로부터 4등급(대한항공과 같음) 인증을 받았고, 2010년 5월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린 World Airline Awards 행사에서 가장 많이 발전한 항공사(The Worlds Most Improved Airline)로 인정 받기도 했다.


동팡자오바오는 지난 2003년에 창간해 상하이를 비롯 절강성, 주강삼각주 등에 60만부를 발행하는 유력 일간지다. 데와 라이 한국지점장은 본사는 이번 세계 최고 항공사상 수상으로 대고객 서비스와 안전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좋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는 항공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