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 출시

봄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홍콩 여행을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3/06 [10:11]

캐세이패시픽,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 출시

봄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홍콩 여행을

박소영 | 입력 : 2012/03/06 [10:11]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봄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홍콩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아시아 지역 디즈니랜드 중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토이스토리랜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토이스토리의 주인공 앤디의 스피디 장난감 원격조종 자동차 모양의 놀이기구가 27미터 높이에서 U자형 레일을 달리고, 토이 솔져 낙하산은 25미터 높이에서 오르내리는 등 짜릿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 홍콩 디즈니랜드 홈페이지     

꿈과 환상이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는 서울 또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홍콩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홍콩 디즈니랜드 직영 테마호텔 또는 시내 호텔 숙박권, 디즈니랜드 파크 1일 이용권, 공항-호텔간 왕복 리무진 이용권으로 구성되어있으며 7월 15일까지 여행을 완료해야 한다.

홍콩 디즈니랜드 직영 호텔인 디즈니 헐리우드 호텔,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 숙박할 경우 그 혜택은 더 커진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외에  놀이시설 우선 입장이 가능한 매직 패스트 패스(Magical Fast Pass)1회쿠폰 오후4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HKD800(홍콩달러)이상 구매 시 미키마우스 미니어쳐 피규어 (Vinylmation Mickey) 교환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요금은 디즈니 헐리우드 호텔 숙박 시 53만 7천원부터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숙박 시 56만 8천원부터이다. (모두 3인1실.1박2일 숙박시 1인기준) 2005년 9월에 개장한 홍콩 디즈니랜드는 개장 5년 만에 총 입장객 수가 2천만 명을 넘을 만큼 홍콩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했다.

디즈니랜드의 놀이기구들은 잠자는 숲속의 미녀의 성, 타잔을 테마로 한 모험의 세계 등 디즈니의 캐릭터들을 창의적으로 활용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는 가족 단위로 홍콩을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새로 오픈한 토이스토리랜드에서 환상적인 장난감 세계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