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코리아 김동환 신임 지사장 선임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 전략으로 한국 시장 내 인지도 향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3/08 [09:47]

핀에어 코리아 김동환 신임 지사장 선임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 전략으로 한국 시장 내 인지도 향상

박소영 | 입력 : 2012/03/08 [09:47]
▲ 핀에어코리아 김동환 지사장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는 김동환 핀에어 코리아 영업 부장을 2012년 3월 1일부로 핀에어 코리아의 새로운 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동환 지사장은 얀 스쿳납(Jan Skutnabb) 지사장의 뒤를 이어 핀에어 코리아를 이끌게 된다. 특히 김 지사장은 타 항공사 대비 한 단계 앞선 한국인 승객 서비스를 필두로 한국 내 핀에어 인지도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2004년부터 샤프㈜ 소속으로 핀에어 코리아의 영업을 담당해온 김동환 신임 지사장은, 작년 1월에 한국 지사 세일즈 매니저로 핀에어에 입사했다. 이후 2011년 9월부터 2012년 2월까지 핀에어 본사 글로벌 상용 영업 담당자로 근무하며 유럽 시장에서 경험을 쌓았다.

김 지사장은 특히 국내외 소비자들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영업 능력을 인정받아 핀에어 코리아의 새로운 수장으로 임명됐다. 3년 반정도의 짧은 취항 기간에도 불구하고 핀에어가 업계에 확고히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항상 영업 현장에서 솔선수범하신 두 분의 전임자들과 전폭적인 지원이 가장 주요했다고 생각한다며, 핀에어의 한국 현지화에 가장 역점을 두고 한국발 유럽행 3대 메이저 항공사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역동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한편, 4년 간 상하이 지사에서 쌓은 아시아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핀에어 코리아를 이끌어온 얀 스쿳납 지사장은 3월부터 핀에어 태국 지사에서 화물 영업 부문을 담당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