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인 객실 승무원 모집

승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한 최상급 서비스 담당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3/12 [10:34]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인 객실 승무원 모집

승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한 최상급 서비스 담당

박소영 | 입력 : 2012/03/12 [10:34]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서류전형과 면접, 신체검사를 통해 한국인 객실 승무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객실 승무원들은 기내 안전 및 보안 절차를 수행하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한 최상급 서비스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 자격 요건은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만 18세 이상으로 1994년 3월 이전에 출생한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가진 영어 및 한국어로 회화와 읽기에 능통한 자(제2외국어 가능자 우대), 원만한 대인관계와 긍정적이고 고객지향적 자세를 가진 암리치(Arm-reach)208cm 이상으로 채용 전 신체검사를 통과할 체력을 가진 자이다.


상기 자격 요건에 해당되는 지원자들은 연락처, 여권번호, 최종학력, 기타 근무 경력 등을 포함한 영문 이력서를 오는 28일까지
[email protected]으로 보내면 되며, 채용 관련 문의 또한 같은 이메일 계정으로 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에 한해 4월 중순 경 서울에서 면접 전형이 치러진다. 면접전형과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합격한 객실 승무원에게는 다양한 복지혜택이 제공된다. 객실 승무원들은 캐세이패시픽항공에서의 비행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체득하는 것은 물론, 서비스 분야에서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는 경력을 쌓을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관계자는 세계적인 수준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며 서비스 마인드와 긍정적인 자세를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