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스페셜 업그레이드 마일리지

여행시 기존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로 마일리지 업그레이드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4/02 [11:29]

싱가포르항공, 스페셜 업그레이드 마일리지

여행시 기존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로 마일리지 업그레이드

박소영 | 입력 : 2009/04/02 [11:29]
싱가포르항공은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 (krisflyer) 고객들에게 싱가포르항공으로 여행시 기존의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로의 마일리지 적립과 더불어 추가로 ‘스페셜 업그레이드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적립한 ‘스페셜 업그레이드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싱가포르항공으로 여행시 왕복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만 5천 포인트 이상일 경우 싱가포르, 3만 포인트 이상일 경우 샌프란시스코, 4만 5천 포인트 이상일 경우에는 싱가포르항공의 모든 취항지로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스페셜 업그레이드 마일리지’는 7월 16일부터 11월 29일까지 예약, 11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마일리지로의 전환은 불가능하다. 크리스플라이어 가입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크리스플라이어의 10주년을 기념하여, 9월 15일까지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예약하는 온라인 고객에게 최대 50%의 마일리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모든 항공편 및 좌석 예약은 25%, 일부 항공편에서 이용 가능한 이코노미 세이버 보너스 항공권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절반의 마일리지로 경제적이면서도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을 누릴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특별 프로모션이 고객에게 부담 없이 고품격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singaporeair.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