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투어

시즌 19번째 프리미어리그 우승 기념하기 위해 총26개국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3/13 [13:16]

터키항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투어

시즌 19번째 프리미어리그 우승 기념하기 위해 총26개국

박소영 | 입력 : 2012/03/13 [13:16]
터키항공이 공식 후원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시즌 19번째 프리미어리그 우승 기념하기 위해 총 26개국 트로피투어를 실시한다. 한국은 2012년 3월 22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소재 타임스퀘어 쇼핑몰 아트리움A 에서 팬사인회와 함께 EPL 트로피 전시한다.

레전드 로니욘슨(Ronny Johnsen)과 예스퍼 블롬퀴스트(Jesper Blomqvist)이 특별 참석하여 오후 4시 반부터 두시간 가량 사인회를 갖는다.

▲ 터키항공 공식후원 맨체스터유나이티드 EPL 트로피투어     

EPL 트로피 투어는 델리, 뭄바이(인도), 방콕(태국), 두바이,아부다비(아랍에미리트), 바레인(바레인), 리야드(사우디 아라비아), 이스탄불(터키), 북경, 상하이(중국) 순으로 투어를 진행하며 중국에 이어 22일 방한 한다.

이후  24일 도쿄(일본), 호치민(베트남) , 자카르타(인도네시아), 요하네스버그(남아프리카 공화국), 다래살람(탄자니아), 엔테베(우간다), 나이로비(케냐), 라고스(나이지리아), 아크라(가나), 싱가포르(싱가포르), 베를린(독일), 오슬로(노르웨이), 코펜하겐(덴마크), 5월10일 암스테르담(네덜란드)에서 투어의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한국 행사를 총괄하는 터키항공 한국지사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국 맨체스터로 갈 수 있는 이코노미 항공권을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