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인도네시아 다문화가족 고향 방문지원

한국 거주 인도네시아 출신 다문화가족에게 왕복항공권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3/19 [09:41]

가루다항공, 인도네시아 다문화가족 고향 방문지원

한국 거주 인도네시아 출신 다문화가족에게 왕복항공권제공

박소영 | 입력 : 2012/03/19 [09:41]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과 함께 인도네시아 출신 다문화가족의 고향 방문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3월부터 실시될 예정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진흥원이 추천한 인도네시아 출신 결혼이민자와 그 가족이(최대 4인가족기준) 고향을 방문할 때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왕복항공권을 제공하게 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한국지점장은 이번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인도네시아 출신 다문화가족이 한국에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시한다며, 고향에 가고 싶으나 여러 여건 때문에 가지 못하는 인도네시아인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또 데와 지점장은 한국에 거주하는 인도네시아인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며, 인도네시아 출신 다문화가족이 한국에서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발리, 인천-자카르타 직항을 각각 오전 11시 15분, 10시 35분에 운행하고 있다. (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전국다문화가족지원단)은 전국201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148개 건강가정지원센터를 총괄 지원하는 중앙관리기관으로 다문화가족정책을 포함한 보다 효과적이고 일관성 있는 가족정책의 개발과 집행 요구에 따라 2011년 8월 설립된 기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