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최우수 국제 항공사상 수상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3,943명 응답자 중 91% 만족도 수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3/27 [11:03]

가루다항공, 최우수 국제 항공사상 수상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3,943명 응답자 중 91% 만족도 수상

박소영 | 입력 : 2012/03/27 [11:03]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에서 발표한 최우수 국제 항공사상(Best International Airline)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리서치 회사인 로이 모건은 2011년 2월부터 2012년 1월까지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3,943명 응답자 가운데 91%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상품과 서비스에 매우 만족한다고 대답했으며, 싱가포르항공, 에미레이트 항공, 에어뉴질랜드 등 다른 주요 항공사에 앞서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 가루다항공

데와 라이 한국지점장은 이번 수상은 그동안 아시아의 선도적인 항공사 중의 하나가 되기 위해 노력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변화와 발전을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해 고객이 만족하는 항공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항공전문평가 및 리서치 기관인 영국의 Skytrax로부터 4등급(대한항공과 동급) 인증을 받았고, 2010년 5월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린 World Airline Awards 행사에서 가장 많이 발전한 항공사(The Worlds Most Improved Airline)로 인정받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