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SNS친구 20만명 돌파

항공관련 안내 및 다양한 이벤트 통해 재미와 혜택 동시에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4/03 [09:38]

아시아나항공, SNS친구 20만명 돌파

항공관련 안내 및 다양한 이벤트 통해 재미와 혜택 동시에

박소영 | 입력 : 2012/04/03 [09:38]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3월31일 국내 항공업계 최초 Social Network Service(이하SNS) 친구20만명을 돌파했다. 2010년 5월 트위터, 8월 페이스북을 시작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 트위터 팔로워 134,000여명, 페이스북 팬 67,00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아시아나는 SNS를 통하여 회사 소식과 함께 취항지 사진 및 여행기 등 여행 정보와 실시간 운항 현황 등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다.

이와 함께 일본, 영국, 호주, 홍콩 등 외국 관광청과의 공동 이벤트, 여행사진 콘테스트, 조종사.승무원 SNS 인터뷰,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등과의 공동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모습을 통해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 감동을 전달해 왔다.

이번 2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8일(일)까지 SNS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며, 아이디어를 남겨준 고객들 중 200명에게 아시아나 모형항공기, 기내 담요 등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안 받은 아이디어 중 마케팅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디어는 실제 SNS에 적용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