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그룹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헬로우 투모로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하고자 하는 기업의 새로운 목표를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4/09 [09:28]

에미레이트 그룹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헬로우 투모로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하고자 하는 기업의 새로운 목표를

한미숙 | 입력 : 2012/04/09 [09:28]
에미레이트 그룹은 지난 2일 전 세계에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헬로우 투모로우(Hello Tomorrow)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새로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발표했다.

헬로우 투모로우 캠페인은 에미레이트 그룹이 단순히 여행 브랜드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하고자 하는 기업의 새로운 목표를 반영한 것으로, 전 세계 도전과 혁신을 즐기는 소비자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에미레이트 그룹의 기업 정신을 담고 있다.

▲ 에미레이트항공 홈페이지    

캠페인 명인 헬로우(Hello) 는 새로운 사람과 장소에 대한 만남, 혹은 새로운 경험을 의미하며, ,투모로우(Tomorrow), 는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미래의 어떤 시간이나 장소.상태를 의미한다.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삶의 대한 가능성과 그 가능성을 실현하는 미래에 대한 무한한 잠재력을 강조하고 있으며, 이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새로운 시각을 중시하는 에미레이트 그룹의 기업 정신과도 그 뜻을 같이 한다.

모리스 플래네건 에미레이트 그룹 부회장은 에미레이트 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 그리고 미래 성장에 대한 확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고 말하며 에미레이트 그룹은 단순히 출발지와 도착지로 이어지는 항공편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그들의 포부에 힘을 실어주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에미레이트 그룹은 전 세계 곳곳의 문화와 사람을 연결하며, 의미있는 경험을 만들어내고 있다 고 전했다.

2015년까지 세계 최대 항공사를 목표로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1985년 단 2대의 항공기로 시작해 현재 171대의 대형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의 보잉B777 항공기와 에어버스 A380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전 좌석에 기내전화와 개인 TV를 설치하고 A380에 기내 라운지 및 샤워 스파를 도입하는 등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헬로우 투모로우 캠페인은 최근 론칭한 에미레이트 그룹의 페이스북에 영상 광고 게재를 시작으로 뉴욕 타임스퀘어와 밀라노역 등 전 세계 주요 전광판, 신문, TV 및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 널리 퍼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