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아카데미 컬렉션 선보여

캐세이패시픽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스튜디오에서 만날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4/09 [12:05]

기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아카데미 컬렉션 선보여

캐세이패시픽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스튜디오에서 만날

박소영 | 입력 : 2012/04/09 [12:05]
▲ 케세이퍼시픽 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은 4월 한달 간 2012년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과 각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작품들을 기내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2012 아카데미 수상작과 노미네이트된 작품들 중 18개 작품을 캐세이패시픽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스튜디오CX(StudioCX)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

기존에 제공되던 100개 이상의 영화와 500개 이상의 TV 프로그램, 그리고 888개의 CD와 함께 아카데미 컬렉션으로 캐세이패시픽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기내에서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누리게 됐다.

아카데미 컬렉션 예고편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에서 감상 할 수 있다.

알렉스 맥고웬(Alex McGowan) 제품 총 책임자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승객들에게 최고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아카데미 수상작 기내 상영을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승객들이 기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고민하고 선보이겠다 말했다. 4월 기내에서 상영되는 아카데미 수상작과 노미네이트 작품은 다음과 같으며, AVOD 시스템이 장착된 캐세이패시픽항공 기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