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농어촌 경제 활성화에 팔 걷고 나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지방자치단체 농특산물 시중보다 저렴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4/12 [10:23]

아시아나 농어촌 경제 활성화에 팔 걷고 나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지방자치단체 농특산물 시중보다 저렴

박소영 | 입력 : 2012/04/12 [10:23]
아시아나항공은 농어촌 경제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및 전라남도와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한다.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과 김성렬 경기도 행정부지사, 정순남 전라남도 경제부지사는12일(목) 오전10시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 대회의실에서 경기도 및 전라남도와 연계된 농특산물 쇼핑몰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지자체MOU    

본 MOU를 통해 아시아나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내에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설하여 경기도의 이천 쌀, 가평 잣, 안성 청국장 및 전라남도의 함평 한우, 영광 굴비, 여수 돌산 갓김치 등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20개 품목의 친환경 우수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아시아나는 현재 운영중인 홈페이지 및 트위터 등 각종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하여 지자체들의 농특산물 홍보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윤영두 사장은 이번 MOU로 아시아나항공 고객들은 우수 농특산물을 중간 유통단계 없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는 직거래 판매 채널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상생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경기도 및 전라남도의 신선한 농수산물을 공급받아 기내식 자재로 활용하는 방안을 협의할 예정이며, 향후 정부산하기관 또는 타 지자체의 농특산물 쇼핑몰과의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