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기내식 제공된 유명 레스토랑 중식 요리책 출간

홍콩 유명 레스토랑의 요리를 항공기내에서도 맛볼수 있도록 하겠다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06/11/13 [16:51]

캐세이패시픽항공 기내식 제공된 유명 레스토랑 중식 요리책 출간

홍콩 유명 레스토랑의 요리를 항공기내에서도 맛볼수 있도록 하겠다는..

강성현 | 입력 : 2006/11/13 [16:51]
홍콩 유명 레스토랑의 특선요리를 홍콩 출발 항공편의 기내식으로 제공하고 있는 캐세이패시픽항공(cx)이 올 한해 제공된 100여 개의 요리 중 40종을 엄선해 일반인을 위한 요리책으로 내놓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에서는 홍콩 유명 레스토랑의 요리를 항공기내에서도 맛 볼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로 지난 2001년부터 “하늘에서 즐기는 최상의 중국요리(best chinese food in the air)”행사를 진행하면서 매년 유명 레스토랑들과 손을 잡고 레스토랑이 자랑하는 요리를 기내식으로 개발해 제공해왔다.

올해에는 특별히 창사 60주년을 맞아 홍콩의 7대 중식당 (제이드 가든, 레이 가든, 페이킹 가든, 융기 레스토랑, 세라톤 홍콩 호텔 내 셀레스티알 코트 중식당, 그랜드 하얏트 홍콩 호텔 내 원 하버 로드, 랭함 호텔 내 탕코트 중식당)과 손잡고 100여 가지의 요리를 기내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홍콩 본사가 주관한 지난 8일의요리책 출간 행사에는 제휴 중식당의 수석 요리사, 요리책의 감수를 맡은 음식 비평가들이 항공사 관계자와 함께 자리해 출간 행사를 축하했다.


▲캐세이패시픽항공(cx) 기내식 100여개 요리중 40종 엄선 일반인을 위한 요리책 발간  © 강성현


요리책 출간과 관련 캐세이패시픽항공의 기내 서비스 담당‘퀸시 총(quince chong)’이사는“창사 60주년을 맞는 해에 기내식 요리책을 내놓게 되어 기쁘다. 특별히 일반인들을 위해 자신들의 비법을 공개해준 요리 명인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 요리책을 통해 이제는 일반인들도 가정에서 유명 음식적이 자랑하는 중국 요리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언급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