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한국 취항 4주년기념 토파스 부킹 콘테스트

한국 노선 취항 4주년 맞아 국내 세일즈 강화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4/24 [13:35]

핀에어, 한국 취항 4주년기념 토파스 부킹 콘테스트

한국 노선 취항 4주년 맞아 국내 세일즈 강화

박소영 | 입력 : 2012/04/24 [13:35]
핀에어가 한국 노선 취항 4주년을 기념해 토파스(TOPAS)와 함께 핀에어-토파스 부킹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핀에어의 이번 콘테스트는 한국 노선 취항 만 4주년을 맞이해, 국내 세일즈 강화와 더불어 실적이 높은 여행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토파스를 통해 핀에어 항공권을 발매하는 BSP 여행사가 대상이며, 인천에서 출발하는 핀에어의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한 장 발권할 때마다 비즈니스석은 2만원, 이코노미석은 1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총 500만원 소진 시까지 선착순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4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 기준으로 4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발권되는 핀에어 왕복 항공권에 대해 적용된다. 6월 30일 최종 마감 예정이나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단, W/CLS 특가 상품 판매는 제외된다.

콘테스트 결과에 따른 상품권 지급은 7월 15일 이전에 모두 완료될 예정이다. 핀에어 코리아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취항 4주년을 맞아 핀에어의 한국 시장 내 세일즈를 더욱 강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지속적으로 여행사 대상의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