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리 여행 체험단 진행

사진작가와 파워블로거가 함께 발리 방문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4/26 [15:03]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리 여행 체험단 진행

사진작가와 파워블로거가 함께 발리 방문

한미숙 | 입력 : 2012/04/26 [15:03]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하나투어와 공동으로 사진작가와 파워블로거가 함께하는 발리 여행 체험단을 4월 26일부터 5월 1일까지 4박 6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리 여행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팸투어는 국내 네티즌들에게 영향력 있는 사진작가 노바와 파워블로거 4명이 인도네시아 발리를 방문하게 된다.

▲ 발리 체험단    

체험단은 4박 6일간 발리에 머물면서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예정이다. 27일에는 빠당 빠당 비치&블루포인트, 울루와뜨&가루다공원, 스미낙거리 등을 방문하고, 28일에는 르기안 지역&꾸따 비치(서핑), 짐바란 베이&씨푸드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29일에는 팬퍼시픽&부두굴 사원, 몽키포레스트&프라마 풀빌라를 방문하고, 30일에는 레프킹 체험과 사누르 비치&꾸따시내를 방문할 예정이다. 가루다인도네시아 데와 라이 한국지점장은 이번 팸투어는 인도네시아 발리에 대한 보다 폭넓은 정보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며 앞으로도 여행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인도네시아 지역에 대한 팸투어를 추진하여 좋은 여행정보가 공유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