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4/30 [10:06]

캐세이패시픽항공,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박소영 | 입력 : 2012/04/30 [10:06]
캐세이패시픽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한국 트위터(http://twitter.com/cathaypacifickr)에서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취항지 중 부모님을 여행 보내드리고 싶은 곳과 그 이유를 트윗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기간은 30일부터 5월 2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마지막 주 중 발표된다. 이벤트 기간 내 활발하게 활동한 팔로워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당첨자로 선정, 부모님께 홍콩 또는 동남아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6만 아시아 마일즈를 제공한다.


아시아 마일즈는 20여 개 이상의 제휴 항공사 이용을 통한 마일리지 적립뿐 아니라 호텔, 자동차 및 교통, 레스토랑, 금융 등 400개 이상의 제휴업체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지난 2010년 10월 공식 한국 트위터를 개설해 약 4천여 명의 팔로워들과 매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또한 현재 공식 한국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을 준비 중이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을 이용하는 한국 승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장 가까이 있는 가족들을 먼저 생각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트위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트위터를 통한 간단한 참여만으로 부모님께 홍콩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