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들, 5월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 타고 떠나는 발리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5/09 [09:31]

항공사들, 5월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 타고 떠나는 발리

박소영 | 입력 : 2012/05/09 [09:31]
여행하기 좋은 5월을 맞아 항공사들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고객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적인 이벤트로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난 비즈니스 타고 발리간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의 더블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카타르항공의 마스타카드 공동 프로모션 등이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은 난 비즈니스 타고 발리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초특급 럭셔리 발리여행을 위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준비한 것으로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연인과 친구와 함께라면 이벤트는 비즈니스 클래스 성인 1매 구매 시 동반 1인을 50%를 할인해 주거나, 이코노미 클래스 1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라면 이벤트는 비즈니스 클래스 성인 2매 구매 시 동반 1인에 대해 비즈니스 클래스 1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02-773-2092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캐세이패시픽과 드래곤에어를 이용해 7월 13일까지 호주나 뉴질랜드를 왕복 여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2배의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더블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이나 부산에서 홍콩을 경유해 호주(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애들레이드, 퍼스, 케언스)나 뉴질랜드(오클랜드)를 왕복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대만, 오사카 또는 상하이행 무료 왕복 항공권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또는 적립된 마일리지를 아시아 마일즈 한국 홈페이지
에서 호텔 숙박권이나 전자제품 등의 라이프스타일 보너스로 신청할 수도 있다. www.asiamiles.com/kr

카타르항공은 세계적인 카드사인 마스타카드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신용카드 소지자들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으로 마스타카드의 프리미엄 (플래티늄, 티타늄, 다이아몬드, 월드) 신용카드 소지자들은 내년 1월까지 카타르항공의 이코노미·비즈니스·퍼스트 클래스 이용 항공권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 카타르항공   

이번 체결은 한국시장을 향한 양사의 헌신과 노력을 나타내는 것으로, 양사는 공동 협약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드높이는 긍정적인 시너지를 창출함과 동시에 해당 카드 소지자들에게는 항공 여행 시 보다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30일 김포~쑹산(대만) 취항을 기념해 취항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선 취항을 축하하는 UCC를 만들어 홈페이지에 링크 주소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전 노선 항공권(20매)을 골고루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5월18일까지며, 발표는 5월31일이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취항 축하 메시지를 적으면 총 40명에게 뮤지컬 닥터지바고 R석 티켓을 제공한다. 왕복 13만원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한국지점장은 여행하기 좋은 5월을 맞아 항공사들이 경쟁적으로 고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좋은 조건으로 여행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