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저소득층자녀 및 항공기소음 대책지역 어린이 초청

본사 및 김포공항 견학과 제주여행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가져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5/10 [10:29]

대한항공, 저소득층자녀 및 항공기소음 대책지역 어린이 초청

본사 및 김포공항 견학과 제주여행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가져

박소영 | 입력 : 2012/05/10 [10:29]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이 함박미소 지을 수 있도록 푸르른 하늘의 꿈 실현시켜 드립니다! 대한항공은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서울 강서구 소재 저소득층 어린이와 항공기 소음대책지역 어린이들을 초청해 항공체험 및 제주견학 행사를 실시한다.

5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강서구 가양동, 개화동, 등촌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어린이 및 항공기 소음대책지역인 신월동, 고강동 거주 어린이 40명이 함께 한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어린이들은 9일 오전 대한항공 본사 건물 및 김포공항 시설을 직접 견학하고 체험한 뒤, 대한항공 국내선 항공편으로 제주공항으로 이동해 정석비행장 견학 및 제주 관광을 하며 항공에 대한 꿈도 키우고 아름다운 추억도 쌓게 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최영만 대한항공 총무팀장은 대한항공은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기울여 왔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항공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고 꿈과 미소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항공은 2010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저소득층 자녀 및 항공기 소음대책지역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견학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직접 초청해 뜻 깊은 자리를 계속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