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중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항공사에 선정

편리한 운항 스케줄과 최첨단 기재로 높은 평가받아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5/18 [10:11]

아시아나 중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항공사에 선정

편리한 운항 스케줄과 최첨단 기재로 높은 평가받아

박소영 | 입력 : 2012/05/18 [10:11]
아시아나항공이 중국의 일간지인 광저우데일리로부터 최우수 항공사 및 중국인 선호도 1위 항공사 로 선정되었다. 지난 16일(수)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열린 광저우데일리 주관 2011 중국-광동 여행 어워즈시상식에서 에어프랑스, 세부퍼시픽항공과 함께 중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항공사상을 수상하였다.

▲ A330항공기 _ 아시아나항공 제공   

금번 수상을 통해 지난 2월 북경 지역 주요일간지인 경화시보로부터  중국인 선호도 1위 항공사, 3월에는 상해 지역 주요일간지 신문만보로 부터 최고기내서비스 항공사로 선정됨으로써 중국 3대 주요 도시의 유력 일간지로부터 연속으로 최우수 항공사상을 수상하였다.

광저우데일리는 지난 1952년에 창간해 광동지역에서 매일185만부를 발행하는 유력 일간지로, 올해부터 여행대상을 제정해 구독자 SMS 투표와 심사위원회 및 중국 소비연구원의 종합 평가를 통해 우수 항공사를 선정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중국 지역 내 21개 도시, 30개 노선의 주 193회 한중 노선을 운항하여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첨단 기재를 투입하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는 향후 중국 관련 마케팅과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스케줄 편의 제공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로 중국 내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