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다문화가족 고향 방문 캠페인 5월 수혜자선정

한국 거주 인도네시아 출신 다문화가족에게 왕복항공권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6/01 [09:26]

가루다항공, 다문화가족 고향 방문 캠페인 5월 수혜자선정

한국 거주 인도네시아 출신 다문화가족에게 왕복항공권 제공

박소영 | 입력 : 2012/06/01 [09:26]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인도네시아 출신 다문화가족 고향 방문 캠페인의 5월 수혜자로 대위 프라티위(DEWI PRATIWI) 가족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대위 프라티위 가족(시어머니, 아들포함 3인)은 최근 제공한 왕복항공권으로 인도네시아 거방(gebang) 지역의 친정에 방문하고 돌아왔다.

▲ 인도네시아에 방문한 다문화가족 대위 프라티위 가족     

대위 프라티위씨는 지난 2010년 10월 제 고향에서 발전소 공사를 하던 지금의 남편(한국남편)을 만나 결혼하게 됐다며 임신 후, 남편 나라의 문화와 시댁가풍을 배우기 위해 남편은 인도네시아에서 일을 하고 저 혼자 한국으로와 작년 6월 건강한 사내아이를 한국에서 낳았다고 말했다.

또 프라티위씨는 멀리 있는 친정어머니가 살아계실 때 아들을 보여 드리고, 남편에게도 아이를 보여줄 수 있어 너무 기뻤다며 떨어져 지낸 우리 부부가 짧은 시간이나마 함께 지낼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한국지점장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인도네시아 출신 다문화가족이 고향에 가고 싶으나 여러 여건 때문에 가지 못하는 분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인도네시아 고향 방문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