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보다 많은 고객에게 항공사의 브랜드와 서비스 알려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6/08 [12:37]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보다 많은 고객에게 항공사의 브랜드와 서비스 알려

박소영 | 입력 : 2012/06/08 [12:37]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5회 한국국제관광전(KOTFA)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항공사 브랜드를 알리고, 코엑스 미팅룸에서 진행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인도네시아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자세히 소개하는 자리를 함께 마련했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부스    

우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 부스에 참여하며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직접 여행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인력을 배치해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했다. 아울러 코엑스 미팅룸에서 7일 진행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입국 수속을 대폭 간편화한 기내입국서비스인 IOB(Immigration On Board) 서비스와 인도네시아 진출 및 투자 기업에 제공되는 기업고객 특별 요금제 등을 소개했다.

▲ 데와 라이 한국지점장이 인도네시아 방문 항공권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인도네시아 소개 프리젠테이션에 참가한 고객 중 1명에게 인도네시아 방문 항공티켓과 다양한 경품들이 추첨을 통해 제공됐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한국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4일간 약 11만명의 관람객이 박람회장을 찾은 업계최대의 여행축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브랜드를 알리고 우수한 서비스를 방문객들에게 홍보하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부스    

한국국제관광전(KOTFA)은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관광전으로 11만명이상의 관람객이 함께하는 만남과 교류의 장으로써, 진기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국영항공사로서 현재 전세계 19개, 인도네시아 국내 31개 도시를 잇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