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모리셔스 관광청과 공동 프로모션

모리셔스 내 주요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 특별 할인가격이용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6/11 [11:09]

에미레이트 항공, 모리셔스 관광청과 공동 프로모션

모리셔스 내 주요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 특별 할인가격이용

박소영 | 입력 : 2012/06/11 [11:09]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9월 30일까지 모리셔스 관광청및 일부 선별된 여행사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미레이트 항공을 타고 모리셔스를 여행하는 승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에미레이트 항공 특가 항공권 및 샨티 모리셔스 리조트와 럭스 아일랜드 리조트 등 모리셔스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리조트 7곳에 대해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미레이트 항공 이상진 지사장은 빼어난 경관과 함께 천혜의 휴양지로서 해외에서는 이미 많은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모리셔스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시장에 널리 알리는 한편 다양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기내 서비스와 더불어 모리셔스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리셔스는 아프리카 대륙 동쪽 인도양 남서부에 위치한 휴양지로, 산호초로 가득한 아름다운 바다 경관와 울창한 원시림 등 뛰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유럽 문화와 아프리카 문화가 어우러져 있어 독특한 문화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두바이에서 모리셔스까지 직항 항공편을 주 11회, 인천에서 두바이까지 직항 항공편을 주 7회 운항하고 있어,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면 아프리카 동쪽에 위치한 모리셔스까지 편리한 스케줄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A380 항공기의 운항으로 편안한 비행을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