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2012 항공서비스 부문 그린스타 인증

탄소상쇄, 에코카운터 캠페인등 친환경 서비스 범위 넓혀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6/14 [10:55]

아시아나, 2012 항공서비스 부문 그린스타 인증

탄소상쇄, 에코카운터 캠페인등 친환경 서비스 범위 넓혀

박소영 | 입력 : 2012/06/14 [10:55]
아시아나항공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주관하는 그린스타(Green Star) 항공서비스 부문에 3년 연속 친환경 서비스 업체로 인증을 받았다. 그린스타 인증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97개 상품군 447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녹색 서비스 리서치, 사업장에서 친환경 상품이나 서비스 정보 확인 등 각종 심사를 거쳐 평가된 결과를 바탕으로 10개상품 서비스에 대해 친환경 상품 서비스임을 인증을 하는 제도다.


아시아나는 다양한 친환경서비스 개발 및 보급을 통해 녹색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 같은 노력이 인정을 받아 항공업계에서 최초로 3년 연속 친환경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운항시 경제속도, 경제고도 운항, 카트경량화 등의 중량감소 활동 및 항공기 엔진세척 등 연료절감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함께 지상에서는 탄소상쇄캠페인, 에코카운터 신설등의 친환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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