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가족여행 위한 두 모어 인 두바이 프로모션

어린이 관광객 위해 두바이몰 내 각종 레져문화 시설무료이용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6/18 [09:33]

에미레이트항공, 가족여행 위한 두 모어 인 두바이 프로모션

어린이 관광객 위해 두바이몰 내 각종 레져문화 시설무료이용

박소영 | 입력 : 2012/06/18 [09:33]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9월 30일까지 두바이 관광진흥청과 함께 두 모어 인 두바이(Do More in Duba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 모어 인 두바이 프로모션은 두바이 관광진흥청과 공동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12세 이하 자녀와 함께 두바이를 여행하는 가족단위 여행객이 대상이며, 이때 어린이 최대 2명까지 무료 호텔 숙박 및 식사, 항공권50%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단위 여행객들은 두바이 도심과 해변가에 위치한 2성급~5성급 호텔 70곳 중 한곳을 선택해 숙박할 수 있으며, 3일 이상 숙박 시 어린이에게 세 끼 뷔페가 무료로 제공되고, 세금 및 봉사료에 대한 면제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고객들의 즐거운 두바이 쇼핑을 위해,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성인 고객에 한해 최대 2명까지 수하물 허용량을 기존 30kg에서 1인 당 10kg씩 추가 허용량을 제공할 예정이다.

▲ 에미레이트 항공 항공기와 부르즈 할리파   

에미레이트 항공의 파트너로, 세계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인 두바이이 몰은 두 모어 인 두바이 프로모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두바이 아쿠아리움 앤 언더워터 주와 대규모 게임테마파크 세가 리퍼블릭, 두바이 아이스링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두바이 몰을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두바이랜드 엘스 클럽골프장 및 아라비안 랜치스 골프클럽, 바토 두바이 디너 크루즈 이용 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두바이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와일드 와디 워터 파크, 아틀란티스 호텔 내에 위치한 수족관 아쿠아벤처 앤 로스트 체임버, 스카이 다이빙을 체험할 수 있는 아이플라이두바이, 크릭 골프 클럽의 돌고래 수족관 돌피나리움 등 입장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에미레이트 항공 이상진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두바이를 여행하는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해, 두바이 내 호텔, 쇼핑몰들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특별한 가족 여행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고 말하며, 올 여름 독특한 가족 여행을 꿈꾼다면 두바이로 떠나 두바이의 독특한 문화와 음식, 쇼핑, 레져를 경험하며,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