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토파스 부킹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여행정보 제공업체 토파스와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2달동안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6/19 [10:35]

가루다항공, 토파스 부킹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여행정보 제공업체 토파스와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2달동안

박소영 | 입력 : 2012/06/19 [10:35]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여행정보 제공업체 토파스와 함께 지난 3월 14일부터 5월 13일까지 2달 동안 토파스 부킹 콘테스트(TOPAS BOOKING CONTEST)를 개최했다. 특히 18일 서울 중구 YG타워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에서는 17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크리스피크림 기프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시상식이 개최됐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지점장이 토파스 부킹콘테스트에서 여행사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수여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가장 많이 발권한 상위 6개사 부분 1위는 하나투어, 2위는 투어이천과 탑항공, 3위는 세중, 래드캡투어, 현대드림투어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들 여행사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과 30만원, 20만원이 각각 주어졌다.

또 빨리 발권할수록 더 많이! 부문에 20여개 여행사에 1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졌고, 주간별 퀴즈를 진행해 매주 2명에게 크리스피크림 기프트권 1매씩이 주어졌다.

▲ 수상한 여행사들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지점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한국지점장은 이번 부킹 콘테스트에 열정적으로 참여한 여행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더욱 푸짐한 부킹 콘테스트를 열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에 대한 여행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