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사이판 아시아나 정기운항, 마리아나 관광청 로드쇼

정기 노선을 지원키 위해 마련, 마리아나 지역및 호텔소개

이형찬 | 기사입력 2012/06/19 [13:17]

부산-사이판 아시아나 정기운항, 마리아나 관광청 로드쇼

정기 노선을 지원키 위해 마련, 마리아나 지역및 호텔소개

이형찬 | 입력 : 2012/06/19 [13:17]
마리아나 관광청은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부산-사이판 정기편 재 운항을 기념해, 부산 지역 여행업계 관계자 11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13일 마리아나 로드쇼를 개최했다. 부산 롯데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운항 중단 후 45일만에 재개되는 부산-사이판 정기 노선을 지원키 위해 마련 되었다.


아시아나 항공 부산지점 김석중 지점장은 지난 동계 시즌 운항했던 항공편의 로드율이 80%를 상회했고, 오늘 사이판으로 첫 운항된 정기편 로드율도 82%를 넘어서는 등 부산발 사이판 노선이 순조로운 항해를 하고 있다고 전하며, 20주년을 맞이하는 인천-사이판 노선처럼 부산-사이판 노선도 장수하는 노선이 되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부산-사이판 정기편은 6월 13일 첫 비행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토요일 주 2회 운항된다. 이와 함께, 마리아나 관광청은 부산 출발 마리아나 상품의 판매 증가를 위해 오는 23일부터 토요일 출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그늘막 텐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여행사 세일즈 인센티브 등 부산 여행업계를 지원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자료제공_마리아나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