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비행에 지친 여행객, 핀에어 라운지 강추

세련된 인테리어 쾌적한 라운지, 뷔페식 식사에 개인 샤워시설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7/04 [10:09]

장거리 비행에 지친 여행객, 핀에어 라운지 강추

세련된 인테리어 쾌적한 라운지, 뷔페식 식사에 개인 샤워시설

박미경 | 입력 : 2012/07/04 [10:09]
핀에어가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프라이어리티 패스(Priority Pass)로부터 2012년도 강력 추천 라운지 상을 수상했다. 프라이어리티 패스는 지난 2005년부터 회원들이 직접 남긴 수만 건의 이용 후기를 분석해 매년 자체적으로 공항 라운지들을 평가한 결과를 발표해 왔다.
 
▲ 헬싱키공항 라운지     

전 세계 300여 개 도시 600개 이상의 라운지들 중 강력 추천 상을 수상한 것은, 풍부한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이미 공항 서비스에 익숙한 회원들의 호평을 얻을 만큼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핀에어의 거점 공항인 헬싱키 공항 국제선 터미널에 위치한 핀에어 라운지는 프라이어리티 패스 회원뿐 아니라, 핀에어 플러스 플래티넘, 골드, 실버 회원 및 핀에어의 AY 편명이 표기된 티켓을 소지한 모든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디자인 강국 핀란드다운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핀에어 라운지는 넓고 쾌적한 휴식공간과 업무공간을 갖췄으며, 식사 때에 맞춰 제공되는 뷔페와 더불어 다양한 간식 및 음료도 상시 제공한다. 장거리 여행자들을 위해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시설과 여섯 개의 개인 샤워 부스도 갖추고 있어 환승을 대기하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핀에어 VIP및 라운지 서비스 담당 매니저는 핀에어는 서비스 정신인 마음의 평화에 따라 장거리 여행에 지친 고객들이 안락하게 쉴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고객들의 격려로 삼아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