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바캉스 맞이 CHEER-UP 행사

홈페이지, SNS, 모바일을 통한 다양한 바캉스 관련 이벤트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7/05 [12:06]

아시아나 바캉스 맞이 CHEER-UP 행사

홈페이지, SNS, 모바일을 통한 다양한 바캉스 관련 이벤트

박소영 | 입력 : 2012/07/05 [12:06]
아시아나항공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및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바캉스 기간을 맞이해 아시아나 홈페이지와 SNS 및 모바일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7월 11일(수)부터 8월 31일(금)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한국발 유럽행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3명에게 유럽행 무료항공권 2매, 무료 좌석 업그레이드 이용권 1매를 제공하며 동기간 동안 3인이상 동반 유럽행 항공권을 구매 및 탑승한 회원 중 5명에게 제주 특급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 쿨썸머     

그리고 8월 24일(금)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동 기간내 탑승하는 김포(인천)-제주노선 항공권을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 왕복항공권, 제주 특급호텔 1박 무료 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7월 18일(수)부터 8월 15일(수)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아시아나 색동이를 찾는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제선 단거리 왕복항공권, 바캉스 비치백 등을 증정하며, 7월 18일부터 7월 31일(화)까지 아시아나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바캉스 여행지를 추천한 SNS 회원에게도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무더운 여름에도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여름맞이 쿨썸머(Cool Summer) 행사도 진행한다. 7월 16일(월)부터 공항, 정비, 운항 등 현장에서 근무하는 전직원에게 아이스크림과 슬러시 등을 지급하며 초, 중, 말복에 출근하는 캐빈승무원들에게는 과일과 음료를 제공하는 등 직원들이 더위를 잊고 고객서비스에 한층 만전을 기하도록 격려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