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모닝캄 모바일 서비스 실시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앱 다운로드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7/08 [13:10]

대한항공 모닝캄 모바일 서비스 실시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앱 다운로드

박소영 | 입력 : 2012/07/08 [13:10]
대한항공은 해외 대표 온라인 서점인 지니오(Zinio)와 손 잡고 고품격 기내지 모닝캄을 모바일로 무료 서비스한다. 따라 스마트폰에서 지니오를 통해 모닝캄을 볼수있다. 또한 태블릿 PC에서도 지니오는 물론 국내 온라인 서점인 교보문고를 통해 볼수있다.

기존에도 대한항공은 모닝캄을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이북(e-Book) 형태로 서비스했지만, 더 많은 고객들이 양질의 모닝캄 컨텐츠를 언제 어디에서나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모바일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

▲ koreanair   

대한항공 모닝캄을 모바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에서 영문으로 zinio 를 검색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라이브러리 또는 샵으로 들어간 다음 계정만들기에서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등을 기입하는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뒤 영문으로 morningcalm 을 검색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1977년 창간해 올해로 36돌을 맞이한 대한항공 모닝캄은 한국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을 비롯해 잘 알려지지 않는 국내 여행지와 외국의 다양한 문화 및 풍광을 소개하는 기내지로, 매달 30만부가 발행되어 기내, 라운지, 공항, 호텔 등에서 서비스 되고있다. 특히 우리 고유의 한국 문화를 해외에 널리 알리는 문화 전도사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