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중국 다롄 농촌지역 소학교에 교육비품 지원

교육용 컴퓨터, 도서, 피아노, 빔프로젝트 등 교육비품 기증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7/10 [15:23]

아시아나 중국 다롄 농촌지역 소학교에 교육비품 지원

교육용 컴퓨터, 도서, 피아노, 빔프로젝트 등 교육비품 기증

박소영 | 입력 : 2012/07/10 [15:23]
아시아나항공이 올해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중국지역을 대상으로 시작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1지점1교의 일환으로 다롄 와팡디엔시 농촌지역의 라오후툰진 중심소학교(WaFangDian LaoHuTun Town Central Primary School)에 교육비품을 지원했다.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10일(현지시각) 중국 랴오닝성 다롄 와팡디엔시 라오후툰진 중심소학교에서 와팡디엔시 짱춘위 부시장, 다롄교육국 짱펑위에 부국장, 라오후툰진 중심소학교 시옌빈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지점1교 자매결연을 맺고, 교육용 컴퓨터 42대, 도서 1,000권, 피아노 1대, 빔프로젝트 1대, 복사기 1대 등 교육비품을 기증했다.

▲ 대련 _ 아시아나항공   

라오후툰진 중심소학교 시옌빈 교장은 라오후툰진 소학교는 다롄 외곽의 농촌지역에 위치해 평소 외부로부터 지원이 드물었다며 마침 아시아나에서 결연을 맺고 지원을 받게되어 학생들 교육 여건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의 윤영두 사장은 중국 옌지, 창춘, 웨이하이 등 지난 3회에 걸쳐 각 지역내 학교들과 1지점1교를 맺고 지원을 하면서 중국내 아시아나항공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중노선 최다 운항 글로벌 항공사로서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는 지난 3월 옌지 투먼시 제5중학교를 시작으로 창춘시 지우타이시 조선족학교, 웨이하이 반월만 소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교육비품을 지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