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소비자 체험존 및 이벤트

부산~싱가포르 부정기편 운항 기념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7/13 [15:11]

싱가포르항공, 소비자 체험존 및 이벤트

부산~싱가포르 부정기편 운항 기념

박소영 | 입력 : 2012/07/13 [15:11]
싱가포르항공은 부산시청, 싱가포르 창이공항, 싱가포르 관광청과 함께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부산~싱가포르 부정기편 운항을 기념하는 소비자 체험존 및 전시·공연 행사를 진행한다.

▲ 싱가포르항공     

행사 기간 동안에는 싱가포르를 비롯, 호주 및 몰디브, 발리 등 휴양지 여행상품을 상담하고 현장 티켓 구매가 가능한 부스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부산 시민들을 위한 사진·미술 작품 전시와 함께 라이브 공연 및 다양한 경품 행사도 준비되어 있으며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행사장에서 현장 예매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0 싱가포르 달러에 해당하는 쇼핑 바우처를 증정하며 경품 행사를 통해 부산-싱가포르 직항 이코노미클래스 항공권을 제공한다.


7월 13일에는 조돈영 부산 광역시 투자 정책 특별 보좌관을 비롯, Wilson Yong 싱가포르항공 지점장, Pei Ke-Wei 싱가포르 창이공항 부사장, Boey King How 싱가포르 관광청 서울사무소 소장 등이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기도 했다.

지난 해 겨울에 이어 두 번째로 부정기편을 운항하는 싱가포르항공은 부산 출발 기준으로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3일까지 한 달 동안 총 7회 부정기편을 운항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