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스카이트랙스 아시아 최고항공사 선정

전세계 항공사와 공항에 대한 서비스 품질 감사 및 리서치를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7/15 [09:50]

아시아나, 스카이트랙스 아시아 최고항공사 선정

전세계 항공사와 공항에 대한 서비스 품질 감사 및 리서치를

박소영 | 입력 : 2012/07/15 [09:50]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항공사 및 공항서비스 품질 리서치 기관인 스카이트랙스社로부터 아시아 최고항공사상을 수상하였으며, 종합순위인 올해의 항공사(Airline of the Year)에서는 2위를 차지하였다.

아시아나는 7월 12일 오전 11시 30분(현지시간) 영국 판버러 에어쇼 행사장 내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2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2012 Skytrax World Airline Awards) 시상식에서 아시아 최고항공사(Best Airline in Asia)상과 함께 최고 이코노미 좌석(Best Economy Class Airline Seat)상 도 수상했다.


아시아나는 셰프 승무원 및 소믈리에 승무원을 비롯해 기내 매직쇼, 메이크업 이벤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시에 신개념 비즈니스 클래스인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 등 첨단 기내시설을 통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 온 점을 높게 평가 받아 수상하게 됐다.

또한, 아시아나는 2007년 4월 처음으로 5-Star 항공사로 인증 받은 이후 6년 연속 5-Star 항공사 자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스카이트랙스社 로부터 5-Star 항공사로 인증된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 하이난항공, 카타르항공, 싱가포르항공으로 총 5개 항공사이다.

영국 런던 소재의 스카이트랙스社는 1989년 설립되었으며 전세계 항공사와 공항에 대한 서비스 품질 감사 및 리서치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은 항공전문평가 및 리서치 기관인 영국의 스카이트랙스社가 2000년부터 매년 전 세계 항공기 탑승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선정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