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관광청 랑카위 여행 이벤트

말레이시아의 고급 휴양지 랑카위와 새롭게 취항하는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7/19 [10:30]

말레이시아 관광청 랑카위 여행 이벤트

말레이시아의 고급 휴양지 랑카위와 새롭게 취항하는

양상국 | 입력 : 2012/07/19 [10:30]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말레이시아 항공이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최근 소비자층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카페 드롭탑과 함께 8월 15일(수)까지 SA-Lang(Secret Addition, Langkawi)이 함께하는 랑카위(Langkawi)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여름 최고의 여행지이자 진정한 사랑(SA-Lang_Secret Addition, Langkawi)을 만끽할 수 있는 말레이시아의 고급 휴양지 랑카위와 새롭게 취항하는 말레이시아 항공의 A333 신기종, 그리고 카페 드롭탑의 멤버십 카드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드롭탑 멤버십 카드 소지자 중 이벤트 기간 내 500점 이상의 멤버십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말레이시아 관광청의 페이스북(
www.facebook.com/ACHIMmalaysia)의 좋아요 를 클릭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 말레이시아 관광청-카페 드롭탑과 랑카위 여행 이벤트2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말레이시아 항공, 그리고 카페 드롭탑은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등 1명에게 말레이시아 항공의 A333 신기종에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과 랑카위의 5성급 리조트 숙박권이 포함된 사랑(SA-Lang) 여행권 1쌍을 증정한다. 또한 2등 100명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드롭탑 멤버십포인트 5천 점을, 3등 500명에게는 1천 점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양사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SNS채널, 그리고 드롭탑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뉴스레터 등 온라인 홍보뿐만 아니라, 50여 개 드롭탑 매장에 노출될 DVD 영상물, 매장 내 배너 및 트레이 페이퍼 등 오프라인 홍보를 함께 실시하여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홍보 효과를 최대화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랑카위는 때묻지 않은 자연 속에서 세계적인 특급 리조트들과 즐길 거리들이 풍부해 올 여름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항공은 Malaysian Hospitality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비행과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말레이시아 관광청, 말레이시아 항공 그리고 카페 드롭탑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커피와 최고의 여행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삼사는 말레이시아 항공의 A333 신기종을 타고 떠나는 최고급 랑카위 여행과 드롭탑이 제공하는 최고의 커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증정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고급 휴양지 랑카위는 에메랄드 빛 상상력을 자극하는 완벽한 휴양지로 산호 빛 바다와 부드러운 백사장 위로 특급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고 순수한 자연이 가는 곳마다 손짓하는 곳이다. 이미 유럽인들과 전세계 요트 족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로 이름난 랑카위는 아일랜드 호핑 투어, 맹그로브 투어, 바다 낚시 등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고급 스파, 선셋 크루즈와 같이 럭셔리한 즐길 거리들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랑카위의 전 지역이 면세 특구로 지정되어 있어 세계적인 주류나 담배, 초콜릿 등의 기호품을 부담 없는 면세가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도 랑카위의 매력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한국 취항이래 32년간 한국과 말레이시아를 연결해 온 말레이시아 항공은 정성을 다하는 Malaysian Hospitality 정신을 바탕으로 특히 7월 31일부터 A333 신기종이 인천-쿠알라 룸푸르 노선에 도입되어 한국 여행객들에게 한층 더 개선된 기내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인천-쿠알라 룸푸르 노선의 경우, 오전 11시 출발스케줄로 인하여 자칫 허비할 수 있는 승객들의 당일일정을 여행지에 도착하자마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인천 도착시간 역시 오전 7시 전으로 하여, 주말을 말레이시아에서 보내고 바로 업무에 복귀 할 수 있는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랑카위를 포함한 말레이시아 내의 크고 작은 여행지로도 다양한 편수의 국내선이 연결되어 있어 쿠알라 룸푸르를 기점으로 한 연결편 이용에도 편리하다. 이번 랑카위 여행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8월 17일(금) 카페 드롭탑 홈페이지(
www.cafedroptop.com)에 공지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_ 말레이지아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