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QPR 헌정 항공기 공개 박지성 참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퀸즈 파크 레인저스의 전설적인 선수였던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7/19 [11:31]

에어아시아, QPR 헌정 항공기 공개 박지성 참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퀸즈 파크 레인저스의 전설적인 선수였던

박소영 | 입력 : 2012/07/19 [11:31]
에어아시아가 공식 후원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퀸즈 파크 레인저스(이하 QPR)의 전설적인 선수였던 알란 맥도날드에게 헌정하는 비행기를 공개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LCCT(저비용항공 전용터미널)에서 공개된 A320 항공기의 외부는 QPR의 상징인 파란색과 파란색 줄무늬로 래핑됐으며, 내부는 QPR과 알란 맥도날드의 역사적인 기록들로 꾸며졌다. 알란 맥도날드는 1979년 유스팀부터 17년간 QPR에서 500 회가 넘는 경기에 출전한 전설적인 선수다.

▲ 알란 맥도날드 헌정 항공기 공개 _ 에어아시아   

이날 알란 맥도날드 헌정 항공기 공개 기자간담회에는 QPR의 토니 페르난데스 구단주, 마크 휴즈 감독, 선수들과 함께 한국의 박지성도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또 알란 맥도날드 헌정 항공기 내부에 구단주, 감독, 선수단이 함께 싸인을 남기기도 했다.

▲ 항공기 내부에 싸인을 남기는 박지성 _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 그룹 마케팅 본부장 캐슬린 탄은 알란 맥도날드 헌정 항공기는 에어아시아와 QPR의 열정적인 관계를 상징할 뿐 아니라, 앞으로 에어아시아와 QPR이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만들어갈 밝은 미래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 기자간담회에 QPR 구단주,감독,선수들과 함께 참여한 박지성 _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는 최근 QPR과의 메인 스폰서 및 공식 유니폼 스폰서 계약을 2012/2013 시즌까지 연장했다. 홈, 어웨이, 서드 유니폼에 모두 에어아시아의 로고가 들어가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