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일본 MK택시 와 MOU 체결

세계 최고의 택시 서비스 회사와 업무협약 통해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8/01 [11:40]

아시아나, 일본 MK택시 와 MOU 체결

세계 최고의 택시 서비스 회사와 업무협약 통해

박소영 | 입력 : 2012/08/01 [11:40]
아시아나항공이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시너지 창출을 위해 MK택시와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한다.
아시아나항공 현동실 일본지역본부장과 MK택시 아오키 마사아키(Aoki Masaaki) 도쿄 회장은1일(수) 오전 11시 일본 도쿄 아시아나항공 일본지역본부에서 마케팅 제휴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MK택시MOU  

MK택시는 도쿄, 오사카 등 일본 핵심 8개 도시에 지사를 둔 택시, 리무진 서비스 회사로 美 타임지에 세계 최고의 서비스 기업으로 소개된 바 있다. 본 MOU를 통해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하네다, 나리타 공항과 동경 시내간 이동시 MK택시를 이용하면 미터 요금 대비 최대 40% 할인과 결제금액 1,000원당 5마일 적립 혜택을 받게 된다.

단, 본 혜택은 탑승전 아시아나클럽 투어앤마일즈 사이트(asianaclub.flyasiana.com)나 아시아나클럽 회원전용 MK택시 콜센터(1566-7048)을 통해 예약해야 가능하다.

또한, 아시아나는 이번 신규 제휴를 기념하여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아시아나를 통해 김포~하네다 또는 인천~나리타 노선을 탑승하고 MK택시를 이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노선 무료항공권 또는 MK택시 무료/할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