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여행사 초청 요금설명회 개최

기다릴 필요 없이 그대로 입국 심사대를 통과하는 편리함과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8/02 [10:50]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여행사 초청 요금설명회 개최

기다릴 필요 없이 그대로 입국 심사대를 통과하는 편리함과

박소영 | 입력 : 2012/08/02 [10:50]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자카르타와 발리 정기편 노선 홍보와 정기 요금을 설명하는 요금설명회를 1일 종로구 르메이에르빌딩 5층 더부페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제휴여행사 관계자 130여명이 참석해, 회사소개, 홍보영상 상영, 요금설명회 순으로 진행됐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요금설명회   

요금설명회에서는 인천~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발리 및 호주, 유럽 등 각종 국제선 상품에 대한 요금을 설명했다. 또한, 홈페이지 예약 시 기존 요금보다 7% 할인된다는 내용을 발표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최근 본사가 항공기를 현재 98대에서 2015년까지 두 배인 194대로 늘리고 우리나라를 오가는 전 노선에 신형항공기를 투입할 방침이다며 올해 후반기에는 서비스 질을 높이고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자카르타 노선에 도입한 IOB(Immigration on board service)은 기내에서 입국비자를 발급하고 심사 받는 프로그램으로 기내에서 모든 입국소속을 마무리할 수 있다며 공항에 도착하면 기다릴 필요 없이 그대로 입국 심사대를 통과하므로 입국 시간을 최대 1시간가량 단축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