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G마켓과 업무제휴 확대

제휴 확대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8/13 [09:18]

아시아나, G마켓과 업무제휴 확대

제휴 확대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박소영 | 입력 : 2012/08/13 [09:18]
아시아나항공이 온라인 쇼핑몰 1위 업체인 G마켓과 상호협력관계를 강화한다.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담당 상무와 G마켓 변광윤 본부장은 13일(월) 강남파이낸스센터 G마켓 본사 대회의실 에서 마일리지 적립 제휴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MOU를 통해 아시아나는 13일부터 G마켓에 직접 접속하여 구매하는 고객도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도록 제휴 혜택을 확대했다. 이전까지는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내 마일리지 적립 쇼핑몰인 샵앤마일즈를 통해 G마켓을 접속한 고객들만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었다.

▲ G마켓 MOU _ 아시아나항공    

즉 샵앤마일즈를 거쳐 G마켓을 접속하여 구매하는 경우 결재금액 1,000원당 1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직접 G마켓에서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2,000원당 1아시아나 마일리지를 각각 적립할 수 있다. 단,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등록 후 상품평을 작성해야 하며, G마켓 기본구매혜택인 G마일리지나 G스탬프와는 별개로 추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이번 제휴 확대를 기념하여 8월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한달간G마켓홈페이지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한 고객에 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G마일리지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주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