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세계적 디자인 회사와 함께 기내 서비스강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될 예정이며, 짐칸은 넓히고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8/16 [09:57]

싱가포르항공, 세계적 디자인 회사와 함께 기내 서비스강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될 예정이며, 짐칸은 넓히고

박소영 | 입력 : 2012/08/16 [09:57]
싱가포르항공은 기내 시설 및 제품 향상을 위해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BMW 그룹의 디자인웍스USA와 James Park Associates(JPA)을 디자인 업체로 선정하고 내년 하반기부터 더욱 강화된 기내 서비스를 선보인다.

▲ 싱가포르항공 B777-300ER 퍼스트클래스 현재 좌석  

평균 운항 수명 6년2개월의 최신 항공기를 유지하고 있는 싱가포르항공은 에어버스와 보잉 항공기 60대를 추가로 주문하고, 두 디자인 업체와 함께 최신 기내 제품 도입을 통해 더욱 편안한 좌석 및 강화된 개인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 싱가포르항공 B777-300ER 비즈니스클래스 현재 좌석   

일등석과 비즈니스석 좌석은 앉아있을 때와 누워있을 때 동일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될 예정이며, 짐칸은 더욱 넓히고 전 클래스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조명도 향상될 예정이다. 향상된 좌석 및 기내 인테리어, 최신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보잉 777-300ERs를 시작으로 내년 하반기부터 점차적으로 도입되며 에어버스 A350s과 보잉 787s에도 차례로 적용될 예정이다.

싱가포르항공의 상품서비스 부서 Tan Pee Teck 상무는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싱가포르항공의 기내 서비스를 한 단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