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그린서포터즈 5기 모집

각종 행사에 참여해 홍보하는 역할 등을 수행한다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8/21 [09:25]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5기 모집

각종 행사에 참여해 홍보하는 역할 등을 수행한다

박소영 | 입력 : 2012/08/21 [09:25]
진에어는 진에어의 마케팅 활동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의 5기를 8월 21일(화)부터 9월 4일(화)까지 2주간 모집하기로 하고 지원서 접수를 시작했다. 그린서포터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진에어의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으로, 활동 기간 중 각종 여행 컨텐츠 및 홍보 UCC를 제작하고, 그린콘서트, 그린마켓 등 진에어의 각종 행사에 참여해 홍보하는 역할 등을 수행한다.

▲ 진에어 홈페이지    

지난 2010년 11월부터 그린서포터즈 1기가 활동을 시작해 최근까지 4기가 활동해오고 있으며, 진에어는 이 그린서포터즈 프로그램의 꾸준한 진행을 바탕으로 항공업계 중 가장 적극적이고 체계적으로 대학생의 항공사 마케팅 체험을 유도하고 있다. 

이번 5기 모집으로 총 1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모집 기간 내에 진에어 홈페이지 및 진에어 공식 SNS 채널 등을 참고해 지원서와 지원 과제물을 이메일(
[email protected])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휴학생을 포함한 국내 거주 20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는 오는 9월 10일(월)에 진에어 홈페이지와 진에어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발표 예정이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그린서포터즈 5기 활동자에게는 활동 기간 중 국내외 취항지 탐방, 그린콘서트 참관, 그린마켓 참여 기회 등을 제공하고, 활동 종료시 활동 수준에 따라 수료증을 포함해 진에어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 등 각종 혜택을 차등 제공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