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기업고객 400%증가

기업고객 특별 요금제 실시 이후 기업고객 급성장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8/29 [10:45]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기업고객 400%증가

기업고객 특별 요금제 실시 이후 기업고객 급성장

박소영 | 입력 : 2012/08/29 [10:45]
국내 기업고객을 잡기 위한 국내외 항공사들의 마케팅이 강화되고 있다. 개인 고객도 중요하지만 한 번에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업고객도 무시할 수 없다는 판단에서다. 인도네시아 국영 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최근 급증하는 인도네시아 진출 및 투자 기업에 한해 기업고객 특별 요금제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가루다인도네시항공은 작년 대비 올해 6월까지 기업고객이 400%이상 증가했고, 전 세계 지점 중에 기업유치 실적이 2위를 달리는 정도로 성장세가 두드러진다고 밝혔다. 기업고객 특별 요금제는 인도네시아에 진출하거나 인도네시아 출장이 잦은 기업이면 어디나 신청이 가능하다.

▲ 가루다항공 항공기     

주요 혜택으로는 비즈니스좌석이나 이코노미좌석 10% 할인 제공(특별요금 제외)과 일부 추가 수수료 면제 및 10kg 수화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각종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편익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연중 실시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참가할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한국지점장은 인도네시아에서 비즈니스 하는 기업고객에게 보다 많은 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고객 특별요금제를 실시하고 있다며 특히, 한국지점은 활발한 기업고객 유치활동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본 기업 프로그램은 해당 기업이 신청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02-773-2092 / 02-753-884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