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공식 페이스북 오픈

두 번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로 선보인 페이스북으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9/04 [11:34]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공식 페이스북 오픈

두 번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로 선보인 페이스북으로

박소영 | 입력 : 2012/09/04 [11:34]
캐세이패시픽항공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캐세이패시픽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하기 위해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athaypacifickr)를 오픈했다. 트위터와 함께 더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을 담당할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 페이스북 페이지는 캐세이패시픽항공 소식과 항공권 프로모션, 세계 각국의 여행 팁 등 유익한 정보로 채울 예정이다.

지난 2010년 10월 오픈한 한국 공식 트위터(
www.twitter.com/cathaypacifickr)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이번에 두 번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로 선보인 페이스북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 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28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하며 내용은 트위터를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페이스북 환영합니다 게시글에 댓글로 트위터 아이디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캐세이패시픽항공 기념품과 커피 교환권을 매일 증정한다.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은 국내에서 외국 항공사 최초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식 트위터를 오픈하는 등 디지털 채널이 다양해지는 트렌드에 빠르게 발맞춰왔다며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으로 디지털 소통 채널이 확대 된 만큼, 알찬 정보 제공과 함께 고객들과의 즐거운 소통의 장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