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중국 옌타이 학생들의 꿈 지원

산둥성 옌타이시 무핑구 따야오 중학교와 1지점 1교 자매결연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9/06 [09:18]

아시아나, 중국 옌타이 학생들의 꿈 지원

산둥성 옌타이시 무핑구 따야오 중학교와 1지점 1교 자매결연

박소영 | 입력 : 2012/09/06 [09:18]
아시아나항공이 올해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중국지역을 대상으로 시작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인 1지점1교 결연활동을 계속 강화하고 있다. 윤영두 사장은 5일(현지시각) 중국 산둥성 옌타이시 무핑구 따야오 중학교에서 송웨이닝 옌타이 부시장, 완쇼우리 무핑구 따야오 중학교 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지점1교 자매결연을 맺고, 교육용 컴퓨터 51대, 도서 1,000권 및 피아노 1대 등 교육비품을 기증했다.

▲ 옌타이 _ 아시아나항공     

완쇼우리 무핑구 따야오 중학교 교장은 무핑구 따야오 중학교 내 피아노, 컴퓨터 등 교육비품이 노후화되어 고민이 많았다 며 마침 아시아나에서 결연을 맺고 지원을 받게되어 학생들 교육 여건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중국 취항도시 학교들과 1지점1교를 맺고 지원을 하면서 중국내 아시아나항공에 대한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며 한·중수교 20주년을 맞아 양국간의 교류가 한층 활발해지는 가운데, 한·중노선 최다 운항 글로벌 항공사에 걸맞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는 지난 3월 옌지 투먼시 제5중학교를 시작으로 창춘 지우타이시 조선족학교, 웨이하이 반월만 소학교, 다롄 와팡디엔시 라오후툰 소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교육비품을 지원했으며, 2014년까지 중국에 취항하는 전 지역을 대상으로 1지점 1교 자매결연 활동을 확산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