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과 콴타스항공 글로벌 항공 파트너십 체결

호주와 두바이간 주 98편 항공편을 공동 운항할 계획이다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9/08 [11:37]

에미레이트항공과 콴타스항공 글로벌 항공 파트너십 체결

호주와 두바이간 주 98편 항공편을 공동 운항할 계획이다

박소영 | 입력 : 2012/09/08 [11:37]
에미레이트 항공은 콴타스 항공과 글로벌 항공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두 항공사는 A380 항공기로 운항하는 주 28편의 항공편을 비롯 호주와 두바이 간 주 98편의 항공편을 공동 운항할 계획이다.

또한, 콴타스 항공은 시드니 발 두바이 경유 런던 행 노선과, 멜버른 발 두바이 경유 런던 행 노선에 A380 항공기를 투입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매일 7대의A380 항공기가 두바이와 런던 히드로 사이를 운항하게 된다. 아울러,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10월부터 멜버른-오클랜드 노선에 A380 항공기를 투입해 고객 편의를 증진할 예정이다.

▲ 에미레이트 항공  

향후 10년간 지속될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두 항공사는 글로벌 항공 네트워크를 공유하게 되며, 항공권 가격, 판매, 항공편 스케줄 등 세부사항에 대해 협력하게 된다. 콴타스 항공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유럽행 항공편의 허브 공항을 기존 싱가포르에서 두바이로 변경하게 되며, 에미레이트 항공 외 두바이 국제공항 제 3 터미널을 이용하는 유일한 항공사가 된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콴타스 항공의 호주 국내선 네트워크를 통해 50여곳 이상의 호주 도시를 편리하게 오고갈 수 있게 되었으며, 공항 라운지 등 두 항공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에미레이트 항공 사장 팀 클락은 호주의 상징적인 항공사 콴타스 항공과 미래를 위한 장기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1996년 호주로 첫 취항을 시작한 이래 호주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왔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의 고객들에게 호주 내 보다 편리한 항공 연결편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라운지 등 부수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 만족을 증진시키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며, 공항 라운지 이용, 수화물 허용량 및 전용 기사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혜택에 대해 협력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호주 정부의 허가 결정에 따라 2013년 4월부터 파트너십 계약이 발효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